2023. 6. 30. 18:20ㆍC# & Unity 공부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LifeCycle : MonoBehaviour
{
/*void Start()
{
//Transform은 오브젝트가 있으면 무조건 있다. Transform도 하나의 클래스이다.
//밑의 transform은 변수
//Vector3은 3차원, Vector2는 2차원을 나타내는 클래스
//Translate(Vector)은 안의 크기만큼 이동시키는 함수
Vector3 vec = new Vector3(0, -3, 0);
transform.Translate(vec); //y축으로 -3만큼 이동
}*/
/*void Update()
{
Vector3 vec = new Vector3(0,0.01f,0);
transform.Translate(vec); //업데이트마다 0.01씩 y축으로 이동
}
*/
//이 파일을 Main camera에다가도 넣으면 카메라가 이동함
void Update()
{
Vector3 vec = new Vector3(0.01f*Input.GetAxisRaw("Horizontal"),0.01f*Input.GetAxisRaw("Vertical"), 0);
transform.Translate(vec);
}
}
'C# & Unity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. 실제와 같은 물체를 만들기 (0) | 2023.07.04 |
---|---|
4. 목표 지점으로 이동시키기 (0) | 2023.06.30 |
3-1. 키보드와 마우스로 입력 받아 이동시키기 (0) | 2023.06.30 |
2. LifeCycle에 관하여 - (정리 필요) (0) | 2023.06.29 |
1. C# 간단한 정리 - (정리 필요) (0) | 2023.06.29 |